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09월 21일 월요일 #공덕동 데이트

#2020년 09월 21일 월요일 #공덕동 데이트
부모님 찬스로 둘이서 데이트 가기로 했다.
공덕동 옥상휴게소(영화 내부자들 촬영장소) 방문 하려 했지만
가보니 문이 닫혀 있었다. 주변상인 말은 문닫은지 한참되었다고 했지만
포스팅에 올려진 글들보면 7월 까지도 영업을 한거 같았다.
안전상의 문제로 문을 닫았다는 말도 있었다.
어쨋건 술한잔 할때 없을까 싶어 동내 마실겸 공덕동을 돌았다.

(번호순 사진순)
1. 동내 돌다보니 #서초동연가 라는 육회집이 보였다.
우선은 찜뽕하고 동내 한바퀴를 다 돌아봤다.
결국 돌고 돌아 다시 육회집으로
냉동 육회라 맛이 조금 아쉬웠지만 금요일밤 분위기 내기에는 좋았다.


2.특이한 소주 서빙.
진로이즈백을 시켰는데 고무망치로 아랫부분을 10여차례 내려쳐서
과냉각을 시켜 준다.
#육회비빔밥도 같이 시켰지만 밥을 새로 한다는 말에 한시간정도가 넘어서야
먹을수 있었다. 미안해서 였는지 계란후라이와 육회는 생고기로 주었다.
걸어오다가 들렀던 신촌의 맥도날드에서 버거 냠냠~!

 


3~4. 9년차 우리부부.

5. 10여개의 테이블이 만석이었다. 


6. 꽃이 이쁜들 ♡ 너보다 이쁠까.
홍대거리에서 본 네온사인.

 

7. 2020년 9월 13일 결혼 3000일 기념으로 케잌 사왔다.
thanks to 양정현(생일선물로 케잌보내주신걸로 기념일 챙겼다.)

우리부부 살아가는 이야기 ING.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