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2013.02.03.일 북한산 의상능선 3/3

마지막 후기 입니다~! ^^

우리부부의 첫 등산동호회! 그리고 첫 산행! 모든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_^ 
 



정말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고~!~! 도움들이 없었으면 완주하지 못했을... 


산행도 힘든데 카메라까지...정말 고생 많은셨어요 남자님!


라이언 형님은 정말 동에번쩍 서에번쩍~! 좋은 사진 담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_^

항상 사진 찍어주시느라 사진 없으셨을 라이언형님, 일부러라도 형님 사진 많이 담으려 노력했습니다. 



뒷풀이때 좋은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병달이 형님~! ^_^ 다음 산행때 또 뵐께요!


물심양면 앞에서 뒤에서 돌봐주신 마담형님~! ^^ 카페에서 미리 인사 드려서 낯설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족발 드실땐~ 불러주세요~! ^^


나우형님~! 가장 뒤에서~! 뒤쳐지는 우리들 보살 피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아메누님~! ^ㅠ^ 다음에도 이렇게 포즈 잡아주세용~!


지니02의 인증샷~ 아마 불암산이 이정도 높이 인거 같은데요~!


비젼님~!~! ^_^ 우리 부부사진 감사합니다~!

안보고 셧터 눌러서 발이 잘렸네요~! ^^

정말 너무너무 고생하신 태백형님~!
"자 이 능선만 오르면 됩니다..." ㅠㅠ 그날의 명언 이었답니다.

밝은 웃음 너무 보기 좋았던 아메누님~!


여러분의 도움으로 첫 산행 무사히 마친 지니02~!



멋진 풍경샷 찍으시는 라이언형님!



서울에서 정말이지 저런 광경을 볼수 있을거라곤 상상을 못했습니다. 강원도에서나 볼법한 장관을...

오르고 또 오르면 

멀리서 보였던 산등선이도 눈 앞에 펼쳐지고.

또 그렇게 한발 한발 앞으로 나섭니다.














중간 간식타임~!~! 여러종류의 참들을 맛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란타님의 생일 ~! 축하드립니다~!

깜짝 생일 파튀~!~!


산에서 맞는 생일 파티 정말 쨘~~~했을거 같아요~! 생크림 대박이었습니다~!

그렇게 잠시의 휴식을 뒤로 하고 또 걷습니다~!







서현이님~! 지니에게 핫팩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산행엔 챙겨 갈께요~!

보너스 샷~! ^^


눈발이 날리기 시작 했습니다~!
겨울 산행에 그것도 서울 안에 있는 산행에서 눈을 맞는 것은 행운이라 하네요..그것도 2월에...


몸은 고되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우리부부의 첫 산행이 여러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마칠수 있어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만 짧게 나마 후기를 모두 마칩니다~!

                크랙지니부부~!
  
※주의 : 실물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Crackjak's Life Story
싸이월드 http://www.cyworld.com..
EDIT
덧글 18개||조회수 82|0
  • 맨 마지막에 빵 터졌네요~~
    주의:실물과 다소 차이가있습니다~~ㅋㅋ
    왜요 사진보다 훨씬~더 잘생기시구 예쁘시던데요~~
    3개월 만에결혼 하셨다면 우리 또다른 훈남훈녀커플
    알투님과 스누피님두 분발하셔야겠네용...
    알투님 보고있죵~~
    무튼 두분 넘 보기좋아요~~^^

  • 분발하겠습니다ㅋㅋ 남자님 설 명절 잘보내고 봬요ㅎ

  • 알투 알투님도 명절잘보내시공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혼자 분발해서 잘안되믄 연락해요~~
    이래뵈두 여럿 보냈다우~^ㅋㅋ

  • 남자 혼자 잘 안되더라구요ㅋㅋ 보고있나 스누피!
    남자님 연락처 좀 쪽지로 알려주세요

  • 알투 음...공개적으로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모든건 우연처럼 나의의지와는 상관없는 행동을
    연출해야합니다~~자동차시동안걸리게하는법
    하루 한번운행하는 예쁜펜션이 많은섬...
    등등의 많은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ㅎㅎ
    그리고 보안을위해 이댓글은 5년후 자삭하겠습니다..

  • 사진 잘 보았습니다! 담 산행엔 참기름 가지고 오삼! 고소함이 묻어 나오네! 너무 행복한 사진들..잠을 편하게 잘것 같네요!

  • 사진고마워요~~
    힘든산행 참 잘하셨어요^^
    함께하면 다 됩니당~
    담엔 그 가슴에 더 멋진 감동이
    자리할겁니다~~~ 뿅~

  • 사진 잘보고 갑니다
    어렵고 힘든 산행길...웃으면서 안산 하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즐거운 산행길이 될거에요
    엔딩 사진이 너무 좋아요^^

  • 초보로선 힘든산행 두분다 멋지게 해 내신걸 축하드려요 ~ ㅉㅉㅉ 
    다음산행은 조금 쉬울 겁니다...ㅋ

  • 고생하셧습니다

  • 앵글 구도 넘 다 좋다....역시 사진을 해본사람이라...ㅎ 
    같이해줘서 넘 좋았구...거기다 이번산행에 내사진도 많아서 어쩔줄 모르겠네^^
    밤늦도록 수고했어^^ 참 예쁜 부부^^

  • 첫산행 잘 마치신거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즐겁고 색다른 산행 추억 많이 만드시길 ^^

  • 그래~실물과 다소 차이가좀 있긴 있다..ㅋㅋㅋㅋ 
    미안해~진담이야. 
    아니~아니~정말 미안해 
    진담이라고.ㅋㅋ 

    정말 고생했고 사진찍고 올리는라 수고 많았다. 
    이것또한 진담! ㅎㅎㅎㅎ

  • 산행하느라 힘들었을텐데 와이프 챙기랴~ 사진찍으랴~ 완전 고생하셨어요~^^ 
    담에도 멋진 사진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셨어요
    다음날 후유증은 없으셨는지요?
    첫 산행후 다음날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ㅎ
    다음 산행에서 뵈요~^^

  • 사진고맙구
    고생 많이 했어~~~
    담에두 쭉~~~고생해줘 ㅎㅎㅎ

  • 산행에 사진에 와이프 챙기시고.. 이렇게 정리해서 올려주시기 까지.... 대단하십니다..
    사진 잘 봤어요.. 고생하셨어요 ^^

  • 흠냐...
    엔딩사진은...ㅠㅠ
    저의 가슴에 눈물이 나게 마드시내염...
    3탄은 보지 말걸...
    아니 앤딩을 보지 말걸...
    ㅎㅎㅎㅎㅎㅎ...
    그러나 너무 멋진 사진 잘 보았어염..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02.17 소요산 후기 - 2/4  (0) 2013.02.25
2013.02.17 소요산 후기 - 1/4  (0) 2013.02.25
2013.02.03.일 북한산 의상능선 2/3  (0) 2013.02.25
2013.02.03.일 북한산 의상능선 1/3  (0) 2013.02.25
2013.01.25 봉화산 둘레길  (0) 2013.01.26